Brand Story

어려서부터 아토피를 달고 사는 딸의 피부를 보며
나중에 크면 엄마처럼 예쁘게 화장하고 싶다는 아이에게
지금이 가장 예쁘다 말해도 듣지 않는 욕심많은 아이에게
건강하게 아름다움을 유지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고민했습니다.

엄마의 마음은 모두 다 같겠죠!

BMLINE

Company

BMLINE
자연, 아름다움, 건강의 슬로건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내가족이 사용하는 것이라는 생각에 원료 성분 추출부터 제조 생산까지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자연속에서 찾은 건강함을 아름다움으로 바꾸어 누구보다
  아름다워질수있도록 노력할것입니다.

  자연속에서 찾은 건강함은
  그 무엇과도 바꾸기 어려운 당신의 아름다운 자산입니다.”

Feature of Product

천연 식물성 유기유황 물질

- 건성 피부, 상처, 아토피 피부, 여드름 피부 및 알러지 피부 개선 및 보호 기능(음복 가능).
- 신농본초경에 의하면 ‘유황은 근육과 뼈를 튼튼히 하고, 탈모를 방지 한다’고 전해짐.
- 미백, 주름, 탄력, 피부 각질 제거기능.
- 정화 및 해독 작용.

식물성 유황(천연유기유황/Natural Sulfur)은 피부 조직의 기능성(주름 탄력성)에 깊이 개입되어 있다.

<피부의 구성>
* 표피 - 케라틴(keratin) 단백질로 구성(수분의 손실을 막는 역할)
* 진피 - 엘라스틴(elastin)과 콜라겐(collagen) 단백질로 구성(탄력성 유지기능)

▶ 피부조직(케라틴-표피)에 침착된 유해 물질의 해독 및 정화

예로부터 광물질 유황은 피부병 치료제로 자주 사용되어 왔다. 또한 피부병에 걸리면 비방의 하나로 유황 온천을 찾았다. 피부는 인체의 외부와 내부 조직을 연결하는 통로로써 자연 환경 조건에 따라 민감한 반응을 나타낸다. 따라서 날로 심화되어 가는 환경오염 속에서 피부 조직에 누적되어 가는 공해독, 유해 물질을 해독시키는 것이 피부 건강의 선행 조건이다.
그것은 케라틴(Keratin) 단백질 구조의 주성분인 유황 아미노산 시스틴(Cystine)이 맡고 있다.
따라서 유황 성분은 피부 조직의 케라틴(Keratin)기능을 더욱 향상시켜 주어 피부에 누적된 유해 물질을 신속히 정화, 해독시켜 준다.

▶ 피부조직(콜라겐)의 탄력성을 유지

젊음의 징표는 피부의 탄력성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는 탄력성을 잃고 쭈글쭈글해져 간다.
피부가 탄력성이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는 진피 층인 콜라겐(Collagen)의 기능성에 있다.
따라서 화장품 중에서도 가장 비싼 화장품이 '콜라겐(Collagen)기능성 화장품'인 것이다.
이처럼 피부 조직에 탄력성을 주는 콜라겐(Collagen)과 유황 성분과의 관계는 다음과 같다.
- 콜라겐(Collagen)분자는 사람의 몸 속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단백질로써 3중 나선 구조를 이루고 있어
높은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 콜라겐 분자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콜라게나아제라는 효소가 있는데,
이 콜라게나아제를 구성하는 여러 아미노산 사슬을 마치 풀처럼 끈끈하게 엮어 주는 것이 유황이다.
다시 말하면 유황은 피부의 조직과 조직을 결집(S-S)시키는 접착제 역할을 한다.
그래서 콜라겐 기능적 작용에 의하여 피부가 탄력성을 유지하게 된다.